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함께 서울이 가진 역사, 문화, 패션, 그리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스토리를 소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2023년 세 번째 CITY OF SEOUL 프로젝트 - ADVENTURE EVERYDAY SEOUL
WHO IS NAMMOO?
남무는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심볼 디자인 스타일을 통해 힙합 음악과 패션 신(scene)을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는 서울의 대표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COLLECTION STORY
반복되는 바쁜 일상 속에서 일탈과 모험을 꿈꾸는 우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그래픽 아티스트 남무가 함께 그리는 모험은 저 멀리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신비한 정글을 탐험하거나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것이 아닙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그래픽 아티스트 남무가 함께 그리는 모험은 저 멀리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신비한 정글을 탐험하거나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것이 아닙니다.
근교로 떠나는 캠핑장에서 알래스카를 느낄 수도 있고, 레코드샵의 수천 수만장의 LP 사이에서 보물을 발견하거나 화원과 온라인 직거래를 통해 나만의 공간에 에콰도르의 정글을 만들면서 서울 도심 속 일상으로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캠핑, 오프로드 탐험이나 차박, 레코드와 식물 디깅 등 일상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모험을 심볼 디자인에 담고 어드벤쳐 자켓과 티셔츠에 적용하여 ADVENTURE EVERYDAY SEOUL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DESIGN TALKS BY NAMMOO
"미지의 우주 공간을 상상하는 것 만으로도 일상 속 흥미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죠."
"고된 작업을 하다가도 식물을 보면서 정서적인 안정을 느끼곤 해요."
"레코드 샵에서 보물같은 명반을 찾아내는 것 만큼 짜릿한 탐험은 없는 것 같아요."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화롯가 옆에서 마시는 한 잔의 커피, 제가 캠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무한대의 공간으로 끝없이 나아가는 모험의 형상을 저만의 색깔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