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rt-erroralert-infoalert-successalert-warningbroken-imagecheckmarkcontact-emailcontact-phonecustomizationforbiddenlockedpersonalisation-flagpersonalizationrating-activerating-inactivesize-guidetooltipusp-checkmarkusp-delivery-cashusp-delivery-delayusp-delivery-eveningusp-delivery-same-dayusp-delivery-storeusp-deliveryusp-exchangeusp-free-returnsusp-gift-cardusp-klarnausp-salearrow-backarrow-downarrow-left-longarrow-leftarrow-right-longarrow-rightarrow-upbag-activebag-inactivecalendar-activecalendar-inactivechatcheckbox-checkmarkcheckmark-fullclipboardclosecross-smalldownloaddropdowneditexternal-linkfilterfullscreenhamburgerhd-filledhd-outlinehide-activehide-inactivelocate-targetlockminusnotification-activenotification-inactivepause-outlinepin-smallpinplay-filledplay-outlineplusprofilereloadsd-filledsd-outlinesearchsharesound-off-filledsound-off-outlinesound-on-filledsound-on-outlinesubtitles-cc-filledsubtitles-cc-outlinesubtitles-filledsubtitles-outlinewishlist-activewishlist-inactivezoom-outzoomfacebookgoogleinstagram-filledinstagrammessengerpinterestruntastictiktok-defaulttiktoktwittervkwhatsappyahooyoutube

 

 

아디클럽이용약관

1조 목적
이 약관은 아디다스코리아()(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아디다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정의
1.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란 이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로서가입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등록된 사람을 말합니다.
2. 
‘멤버십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정책으로써 회원의 구매이력 등 구매 관련 서비스 및 기타 회원을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 등을 제공·관리하고 그에 따른 각종 정보와 회원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만든 서비스 정책(이하 ‘서비스’)을 말합니다.
3. 
‘멤버십 서비스 매장’(이하 ‘매장’)이란 회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 또는 별도의 가입규약이나 계약을 체결하여 이 약관에 따른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 및 운영하기로 한 제휴 매장을 말합니다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매장인지 여부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www.adidas.co.kr), 모바일 페이지(m.adidas.co.kr) 및 공식 아디다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didas  CONFIRMED ) (이하 총칭하여 ‘사이트’내 해당 서비스 화면 또는 멤버십 고객센터(1588-8241)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란 회원이 상품을 구매할 때나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회사가 제공하는 환가 불가능한 회사 전용의 비재산적 데이터를 말하며이 약관에서 정한 일정한 기준에 달한 포인트를 바탕으로 회원 등급을 산정하는데 사용되는 포인트(레벨 포인트)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전부 또는 일부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쇼핑 포인트)로 구분됩니다.

5. ‘레벨 포인트’는 회원의 ‘쇼핑 포인트’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회사가 회원에게 적립된 직전 년도 총 부여 포인트를 기준으로 회원 등급을 산정하기 위한 정보로만 사용됩니다.

6. ‘쇼핑 포인트’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방식 또는 이벤트페이지 등에서 고지한 포인트 사용조건에 따라 회원이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 또는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처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자신의 선호에 따라 스스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총 부여 포인트”란 회원이 매장 및 사이트에서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사이트에 안내한 이벤트에 따라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의 합계를 의미합니다회사는 매년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준 및 등급 별 혜택을 정하는데 총 부여 포인트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8‘쿠폰’‘상품권’‘할인권’  ‘바우처’(이하 ‘쿠폰 등’)란 명칭을 불문하고회원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사가 이 약관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하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환가 불가능한 회사 전용의 비재산적 데이터인 할인권우대권 내지 서비스 이용권을 의미하며회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방식 또는 이벤트페이지 등에서 고지한 쿠폰 사용 조건에 따라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 또는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처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해당 쿠폰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아디다스 러너스’란 회원이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쳐 아디다스러너스(이하 AR)로 추가 가입한 경우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특별 회원을 말하며회사가 AR에게 제공하는 특화된 서비스(AR 프로그램 참가이력 관리아디다스 러닝 관련 각종 정보 및 이용 편의 제공 등)를 아디다스러너스 서비스(이하 AR서비스”)라고 합니다.
10. 
‘부정이용’이란 당사 매장 및 사이트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당해 회원에게 멤버십 포인트(이하 “포인트 등”)가 부여(내지 부정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부여하는 것을 야기하는 행위를 포함받거나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포인트 부여회원 등급 획득쿠폰 수령 등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 등이 부여되는 경우(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합니다.

3조 멤버십 서비스 개요
1. 
사이트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이 약관에서 정하고 있는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2. 
회원은 매장 및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사이트에 안내한 이벤트 조건에 해당 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고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 중 일부 서비스는 포인트 등이 적립되지 않거나 회원 등급 산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사이트를 통해 구매이력(온라인 주문건에 한함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회원 등급
(1)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등급을 분류하여 등급에 따라 서비스 및 혜택을 달리하여 제공합니다.

(2) 회원등급 및 그에 따른 혜택에 대하여는 서비스 이용실적(레벨 포인트로 산정), 기타 회사가 정하는 이용정책에 정한 기준에 따라 다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되며상세한 내역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내 멤버십 혜택으로 안내된 기준(https://www.adidas.co.kr/adiclubrewards)에 따라 공지합니다회사는 자신의 전적인 판단 및 재량으로 회원 등급의 산정기준등급별 혜택을 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고관련 법령에서 요구하는 것 이외에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에 대해 어떠한 보증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회원 등급 별 레벨 포인트 및 혜택

레벨

레벨 포인트

등급별 혜택

1

0 ~ 999

MEMBERS ONLY RELEASES : 한정판 트레이닝화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HYPE ACCESS : 아디다스의 가장 레어한 스니커즈와 어패럴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WELCOME BONUS : 회원 가입시 50 포인트(최초 1제공이메일 수신동의자에 한해 10%할인 쿠폰(최초 1제공됩니다.  

 

EARLY ACCESS TO SALES : 아디클럽 회원은 누구보다도 먼저 온라인 세일을 즐길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아디다스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FREE DELIVERY :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1,000 ~ 3,999

SPECIAL OFFERS :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할인 및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아디다스 제품을 만나보세요.

 

BIRTHDAY GIFT : 생일을 맞이한 멤버에게는 생일 보너스 포인트 500이메일 수신동의자에 한해 15%할인 쿠폰( 1)이 제공됩니다.

 

LEVEL UP OFFER : LEVEL 2 달성 시레벨업 5%할인 쿠폰(1)이 제공됩니다.

3

4,000 ~ 11,999

EARLY ACCESS TO PRODUCTS : 누구보다도 먼저 새로운 아디다스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멤버십의 특권을 누려보세요.

 

PRIORITY CUSTOMER SERVICE : Level 3 이상 VIP 고객을 위한 지원 핫라인 번호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빠르고 쉬운 아디다스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LEVEL UP OFFER : LEVEL 3 달성 시레벨업 10%할인 쿠폰(1)이 제공됩니다.

4

12,000 이상

SPECIAL EVENTS : 아디클럽 멤버십의 가장 높은 레벨로 무료 콘서트와 아디다스 선수가 참가하는 스포츠 경기 및 행사에 초대됩니다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BIRTHDAY GIFT : 생일을 맞이한 LEVEL 4 멤버에게는 생일 보너스 포인트 500이메일 수신동의자에 한해 20%할인 쿠폰( 1)이 제공됩니다.

 

PRIORITY HYPE ACCESS : 아디다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과 최신 컬렉션을 누구보다 먼저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면 가장 먼저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LEVEL UP OFFER : LEVEL 4 달성 시레벨업 15%할인 쿠폰(1)이 제공됩니다.

 

② 회원 등급 조정

        (i)           레벨 업매월 말일 또는 현재의 회원 등급을 부여받은 날로부터 12개월이 도래하는 달의 마지막날(“멤버십 연도”)을 기준으로 상위 등급으로 레벨업을 할 수 있는 만큼의 레벨 포인트를 획득하는 경우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회원은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회사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레벨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사는 제품 구매로 인한 레벨업의 경우 회원이 구매한 제품을 환불/반품할 수 있는 기간을 고려하여 해당 기간 동안 레벨업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또한아래 (iii) 등급 재산정 시 레벨 업을 하는 경우 레벨 업 축하 쿠폰이 지급됩니다.

       (ii)           레벨 다운현재의 회원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년 멤버십 연도의 마지막날까지 해당 등급에서 요구하는 레벨 포인트를 유지해야 하며이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하위 등급으로 레벨이 다운되며레벨 다운 시 등급별 혜택이 전부 또는 일부 제공되지 않거나 축소될 수 있습니다특히제품을 환불/반품하는 경우 획득한 레벨 포인트가 차감되므로 레벨 포인트의 변동으로 레벨이 다운될 수 있습니다.

      (iii)           등급 재산정레벨 업/다운 시 다음 멤버십 연도에 해당하는 레벨 포인트는 0포인트부터 다시 산정하게 되며각 레벨에서 요구하는 레벨 포인트를 멤버십 연도 내에 추가적으로 획득하지 못하는 경우 레벨업을 할 수 없고 해당 레벨을 유지하기 위해 요구되는 레벨 포인트를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 레벨이 다운될 수 있습니다회원 등급의 재산정은 매년 멤버십 연도가 도래하는 월의 마지막날에 진행됩니다.

 

③ 등급별 혜택에 대한 내용

회사가 달리 정하지 않는 한회원에게 제공되는 등급 별 혜택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레벨 업 축하쿠폰레벨 업 달성을 축하하기 위해 제공되는 1회성 할인 쿠폰으로해당 쿠폰을 수령한날로부터 30 이내에사용해야 합니다다만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제품판매채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가 필요하며 다른 쿠폰 등과 병행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ii)           신제품 우선구매회사는 특정 레벨에 해당하는 회원에게 신제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해당 신제품의 재고 상황출시 형태 등에 따라 대상 레벨구매 방식(선착순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iii)           특정 프로모션 사전 신청회사는 특정 레벨에 해당하는 회원에게 특정 프로모션을 미리 신청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프로모션의 특성형식 등에 따라 대상 레벨참여방식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iv)           HYPE 제품 우선 구매회사는 특정 레벨에 해당하는 회원에게 HYPE 제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해당 HYPE 제품의 재고상황출시형태 등에 따라 대상 레벨구매방식(선착순등이 달라질 수 있고우선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곧바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자격을 획득한다거나 이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3) 
회원등급 정책 및 그에 따른 혜택 등에 대한 변경조정 및 폐쇄 등의 사정을 해야 할 사정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의 재량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이를 변경중단제한 및 대체할 수 있습니다.
(4) AR
의 경우 별도의 회원 등급제로 운영되며, AR에 가입한 회원이 AR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 약관을 준수하여 인정된 출석 횟수에 따라 등급(레벨)이 부여됩니다상세한 내역은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며 정책 및 혜택 등의 변경이 있는 경우 이 약관에 따라 변경 공지합니다.

4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하는 소정의 가입 절차를 거쳐 성공적으로 멤버십 가입을 완료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2.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전체공지(사이트 내 팝업창공지사항 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 공지 등 회사가 정한 방법)로써 공지하며공지 시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 합니다회원에게 불리한 약관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공지 드립니다.
3. 
약관 변경 사실이 고지된 이후에도 30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회원이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조 멤버십 가입
1. 
회원 가입 절차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 가입 신청을 하는 이용자의 경우사이트에서 정한 회원 가입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이 완료된 경우 곧바로 멤버십에 가입되어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회원 계정의 유형에 따라 멤버십 회원의 가입 시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아디다스러너스(AR) 서비스 등(이하 “특화 서비스”가입 고객의 경우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사이트 내 AR 회원가입 화면에서 이 약관 동의책임면제 조건추가 입력 사항 기재 등의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원 가입을 모두 마친 회원만이 특화 서비스에 가입되어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 약관에 따른 멤버십 회원(아디클럽 회원)이 아닌 경우특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2. 회원의 권리 및 의무는 본인 이외의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만일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3. 회원은 회원 가입이 완료된 시점부터 포인트 및 쿠폰 등을 적립 및 발행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회원가입 전에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한 사실이 있더라도 포인트 및 쿠폰 등을 적립 및 발행 받을 수 없습니다.

6조 멤버십 탈퇴
멤버십 서비스는 회원 본인이 직접 회사에서 규정한 탈퇴 양식을 갖춰 멤버십 탈퇴의사를 전달한 경우구매이용약관 제7조 제4항에 따른 회원자격 제한 요건 내지는 사이트이용 제한 요건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유효하게 지속됩니다.

7조 멤버십 포인트 및 쿠폰 등

1.
포인트의 적립

 

(1) 회원은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레벨 포인트’와 ‘쇼핑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누적된 ‘레벨 포인트’는 매년 등급 산정의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      신규 가입 시 : 50포인트 적립(최초 1) (아래2. 쿠폰의발행및사용에 따라 회원가입 시“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축하 쿠폰이 추가 지급됨)

·      제품 구매 시 : 회원이 매장이나 사이트에서 멤버십 포인트 부여 대상 제품을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구매한 경우 쿠폰사용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부가세등포함기준으로1%가적립 (이하 ‘구매 포인트’). 아래 사항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       7조 제1항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 구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음

                  (ii)       회원이 제품을 구매한 후 환불/반품할 시에는 해당 구매에 대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취소처리 됨

                 (iii)       환불/반품 기간 및 부정행위 방지 등을 목적으로 구매 포인트는 제품 구매일로부터 7 ~ 15일 이내에 적립됨.

·      프로필 업데이트 시 :  프로필 정보를 모두 업데이트 하는 경우에 한해100포인트적립(최초 1).

·      상품평 작성 시 : 포인트 부여 대상 상품을 회사가 운영하는 매장이나 사이트에서 구매한 고객이 해당 상품에 대한 사이트 내 제품 판매 페이지 내에 상품평을 작성 하는 경우 일반 상품평을 기준으로 100 포인트적립(이하 ‘상품평 포인트’). 1년동안최대 10상품평에 대해서만 상품평 포인트가 지급됨.

·      생일 기념 : 레벨 2 이상인 회원에 한하여생일일자를 기준으로 6일 전에 500포인트적립(매년 1) (아래2. 쿠폰의발행및사용에 따라 회원가입 시“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는 생일  쿠폰이 추가 지급됨)

·      기타 : 사이트 내 멤버십 혜택으로 안내된 기준(https://www.adidas.co.kr/adiclubrewards)에 따라 지급



(2) 회원이 매장 또는 사이트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는 회원이 이메일 계정으로 사이트에 로그인 하여 회사가 멤버십 회원 본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해야 하고회사가 멤버십 회원의 본인이 해당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를 인정하지 않는 경우 포인트 적립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는 회원의 이메일 계정을 기준으로 적립되고 계정 당 최대 100,000 포인트(이하 “포인트 적립 한도”)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포인트 적립 한도에 도달했음에도 회원이 ‘쇼핑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회사는 ‘쇼핑 포인트’를 0 포인트를 적립하지만 유효기간(12개월)은 추가 구매 시 포인트 유효기간 12개월 자동으로 연장조건에 따라 연장됩니다(아래 제7조 제2항 제1호 참고). 포인트 부여시점은 회사의 내부 사정(전산 상 지연 처리 등)에 따라 별도의 고지 없이 상당기간 지연될 수 있으며회사는 포인트 제도의 운영포인트 가치의 책정 등을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변경중단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다음의 경우에는 ‘구매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① 회사의 직영점회사와 계약된 공식 매장 또는 사이트를 제외한 기타 판매처(포인트 적립 제외 매장)에서의 구매 시
② 회사가 행사상품 또는 포인트 부여 불가임을 표시한 상품 구매 시
③ 법인(단체)구매를 통한 별도 할인혜택 제공 시
④ 아디다스 골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상품 구매 시
 POS /또는 사이트 접속 장해로 인해 포인트가 부여가 되지 않을 시회사는 본 조 제4항에 따른 포인트 정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5) 다음의 경우에는 ‘상품평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또한다음 각호 중 3목과 4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해당 상품평의 게재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며회사는 해당 상품평에 대한 게재 중단 요구 등을 받거나 회사 내부적으로 판단하기에 부적절한 상품평인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우선 게재 중단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상품평을 게재할 상품의 판매 또는 게재를 중단한 경우
②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30일이 경과하거나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 주문 취소 상태인 경우
③ 해당 상품과 관련 없거나 타인의 저작권 등의 권리명예 내지 신용을 훼손하는 등 부적절한 상품평을 게재하는 경우
④ 동일 상품에 대한 상품평을 중복 게재하는 경우(, 1회 상품평만 작성 가능)



(6) 부여된 포인트의 적립/차감 내역은 회사가 운영하는 모바일앱 마이페이지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7) 포인트는 회원간 상호 교환 및 거래할 수 없으며비재산적 데이터이므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8) 회사는 매장 또는 사이트가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적립 포인트는 회사가 이를 최종 승인함으로써 유효한 것으로 인정됩니다따라서 고지된 포인트 일지라도 매장 혹은 사이트와 회사간의 포인트 확인 과정에서 불인정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보 후 이를 취소할 수 있으며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의 유효기간

 

(1) 이 약관에 따라 적립 및 누적된 포인트는 포인트 적립시점으로부터 12개월 동안만 유효하며 포인트 소멸시점은 12개월이 도래한 월이 속하는 달의 마지막날이 됩니다‘쇼핑 포인트’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여부에 따라 다음 제2호와 같이 유효기간을 최대 3년 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레벨포인트레벨 포인트는12개월동안 만 유효하며포인트 적립시점으로부터 12개월이 도래하는 달의 마지막날에 포인트가 소멸합니다.

 

: 2023 6 9일에 레벨 포인트를 획득한 경우 회사가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해당 포인트는 2024 6 30일에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쇼핑포인트쇼핑 포인트도 원칙적으로12개월동안만 유효하며포인트 적립시점으로부터 12개월이 도래하는 달의 마지막날에 포인트가 소멸합니다다만포인트가 만료되기 전까지 회원이 회사의 매장이나 사이트에서 제품을 추가 구매하는 경우 적립된 모든 ‘쇼핑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추가 제품 구매시점부터12개월동안유효하도록유효기간이자동적으로연장될 수 있으나유효기간의 연장에도 불구하고 유효기간은 포인트의 최초 적립시점부터 최대36개월을초과할수없습니다또한추가 구매한 제품을 환불/반품하여 포인트 적립이 취소되는 경우 기존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 2023 1 1일과 1 10일에 ‘쇼핑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2024 1월 말일에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그런데 2023 6 21일 제품을 추가 구매하여 ‘쇼핑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획득한 경우 해당 포인트의 유효기간 만료일인 2024 6월 말일로 모든 ‘쇼핑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자동 연장됩니다, 2023 1 1일과 1 10일에 적립된 ‘쇼핑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연장되더라도 2026 1월말일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2) 전 항에도 불구하고 제8조 제1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적립 및 누적된 포인트는 그 유효기간에 상관없이 회원 자격 상실일자를 기준으로 모두 소멸됩니다.

 

3.포인트의 사용

(1) 회사는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이 ‘쇼핑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회원은 사용 가능한 ‘쇼핑 포인트’를 사이트 내의 마이페이지 ‘쇼핑 포인트’ 현황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쇼핑 포인트’는 부여일로부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레벨 포인트’는 등급 산정 시에만 사용되므로 별도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품권(금액형 할인권이하 같음변환회원은 보유한 ‘쇼핑포인트’를 다음 표에서 정한 변환율 기준에 따라 상품권으로 1회 변환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및 멤버십 서비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1회성 할인쿠폰), 상품권으로 변환 시 해당 상품권의유효기간은발급일로부터“60입니다상품권은 1 1회에 한하여 30일 간격으로 변환 가능하며회원이 보유한 각 상품권 별 최소 구매 기준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쇼핑 포인트’로 2023. 6. 29. 상품권 변환 시 30일 후인 2023. 7. 30. 오전 0시 부터 상품권 변환이 가능함아울러, 1만원 상품권 보유 시 1개 또는 수개의 제품의 순 결제금액을 합산한 총액이 10만원(부가세 포함이상(최소 구매기준 충족)인 경우에 해당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음.  

쇼핑 포인트

상품권지급액()

최소 구매기준(부가세 포함)

1,500

10,000

100,000

3,000

30,000

200,000

4,000

50,000

300,000

6,000

100,000

500,000

 

변환된상품권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i)           회사의 직영점회사와 계약된 공식 매장 또는 사이트를 제외한 기타 판매처에서의 제품 구매 시

    (ii)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등이 이미 적용되어 할인이 적용된 상품인 경우(상품권을 통한 중복 할인 불가)

       (iii)           회사가 지정한 상품(한정판 제품 등구매 시상품권 사용이 불가함을 표시한 경우

      (iv)           법인(단체)구매를 통한 별도 할인혜택 제공 시

      (v)           POS /또는 사이트 접속 장해로 인해상품권이 확인되지 않을 시회사는 본 조 제1항 제6호 및 제3항에 따른상품권 정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상품권을 사용하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여 회사의 제품을 구매한 후 이를 전부 또는 환불/반품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되며회원은회사가운영하는고객센터에미사용분에대한반환포인트적립을요청해야합니다. (반환 포인트 등의 적립 외에 회원이 제품 구매 시 지출한 금액에 대한 환불 처리는 3영입일 이내에 개시됩니다미사용 분에 대한 반환 포인트의 산정 및 추가 구매 시 적립되는 구매 포인트의 정산 등을 위해 반환 포인트의 적립은 반환 포인트의 적립을 요청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회원은 반환 포인트를 적립 받은 날로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1개 제품을 구매하여 1개 제품 모두 환불/반품하는 경우제품 구매 시 사용한상품권을 변환하기 위해 사용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반환 포인트를 산정하여 잔액을 적립.

 

회원이 125,000(부가세 포함제품 구매 시 10,000상품권을 사용하여115,000(부가세 포함)을 지출한 경우회사는 115,000원을 회원에게 환불 처리하고, 1,500 포인트를 회원에게 포인트로 반환.  

 

2) 수개의 제품을 구매하여 일부 제품을 부분 환불/반품하는 경우:  수개의 제품 구매 시상품권은 각 제품 가액의 비율로 안분하여 적용되므로일부 제품 부분 환불/반품 시 해당 제품 구매 시 지출한 금액에서상품권을 사용하여 환불/반품 대상 제품 구매 시 할인 받은 금액을 제외하여 환불 처리되며해당 할인액을 기준으로 산정한 반환 포인트를 ‘쇼핑포인트’로 적립.(※참고제품 구매 시 사용한상품권의 종류 및 변환율에 따라 반환 포인트가 산정되므로반환 포인트가 사용된상품권의 변환율이 상이함에 따라 자칫 불이익하게 여겨질 수 있으나아래 예시를 참고하시면 동일한 비율을 적용하여 반환 포인트가 산정되므로 회원에게 어떠한 불이익이 없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1: 회원이 6,036의 쇼핑 포인트를 보유한 상태에서 1,500 쇼핑포인트를 사용하여 10,000원 상품권으로 변환한 후,139,000(부가세 포함) A제품, 104,300(부가세 포함) B제품, 2,200(부가세 포함) C제품 구입 시 10,000상품권을 사용하는 경우각 제품의 가액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 것이므로(A제품(5,662), B제품(4,248), C제품(90), 1원 이하 반올림/내림), A 제품 환불 시회사는 133,338(139,000  5,662)을 환불 처리하고 849 쇼핑 포인트를 회원에게 적립.

 

 

쇼핑 포인트 적립내역

A제품

B제품

C제품

금액 합계()

1) 기존 보유 포인트

6,036

 

 

 

 

2) 변환 포인트(상품권 구매)

(1,500)

 

 

 

10,000

3) 제품 구매

 

139,000

104,300

2,200

245,500

4) 할인액(상품권 사용)

 

(5,662)

(4,248)

(90)

(10,000)

5) 적립 포인트 및 실 지출액

2,355

133,338

100,052

2,110

235,500

6) A제품 환불/반품 시 환불 금액 (A제품 3-4)

(1,333)

(133,338)

 

 

(133,338)

7) A제품 환불/반품 시 반환 포인트 (5,662*1,500/10,000)

849

 

 

 

 

8) 정산 후 보유 포인트

6,407

 

 

 

 

 

예시2: 회원이 6,036의 쇼핑 포인트를 보유한 상태에서 6,000 쇼핑포인트를 사용하여 100,000원 상품권으로 변환한 후,139,000(부가세 포함) A제품, 104,300(부가세 포함) B제품, 2,200(부가세 포함) C제품 구입 시 100,000상품권을 사용하는 경우각 제품의 가액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 것이므로(A제품(56,619), B제품(42,485), C제품(896), 1원 이하 반올림/내림), A 제품 환불 시회사는 82,381(139,000  56,619)을 환불 처리하고 3,397 쇼핑 포인트를 회원에게 적립.

 

쇼핑 포인트 적립내역

A제품

B제품

C제품

금액 합계()

1) 기존 보유 포인트

6,036

 

 

 

 

2) 변환 포인트(상품권 구매)

(6,000)

 

 

 

100,000

3) 제품 구매

 

139,000

104,300

2,200

245,500

4) 할인액(상품권 사용)

 

(56,619)

(42,485)

(896)

(100,000)

5) 적립 포인트 및 실 지출액

1,455

82,381

61,815

1,304

145,500

6) A제품 환불/반품 시 환불 금액 (A제품 3-4)

(824)

(82,381)

 

 

(82,381)

7) A제품 환불/반품 시 반환 포인트 (56,619*6,000/100,000)

3,397

 

 

 

 

8) 정산 후 보유 포인트

4,064

 

 

 

 

 

 프로모션(래플참여회원은 회사가 추후 신규 제품 출시스포츠 이벤트 개최 등의 사유로 운영하는 프로모션(래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프로모션(래플기간 내에 회사가 정한 참여 규칙을 모두 충족하여 프로모션(래플)에 참여한 회원 중 프로모션(래플)의 당첨자를 무작위로 선정하며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정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제휴처바우처교환회원은 보유한 ‘쇼핑포인트’를 사용하여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처를 통해 제3자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쇼핑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달리 정하지 않는 한회사는 회원에게 제3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 교환 코드(난수로 생성한 문자열을 의미)를 제공하는 방식으로만 제3자 바우처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회원은 바우처 교환 코드가 누출되거나 유출되어 불측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관리할 책임을 부담합니다또한회원은 제3자 바우처 교환 전 제3자 바우처의 사용 기준유효기간 등에 대해 확인할 의무를 부담하며바우처의 발급사용반환 등 운영은 제3자의 이용약관 등에 따릅니다회사는 회원과 제3(제휴처 등 포함간 발생하거나 발생 가능한 분쟁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포인트나눔(기부)회원은 보유한 ‘쇼핑포인트’를 사용하여 회사가 직접 또는 제휴처를 통한 특정 목적의 기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사용한 포인트는 회사가 모두 취합하여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현금현물 등의 형태로 기부하게 되고 회원이 회사의 기부행위에 대해 어떠한 금전적 지출을 하지 않으므로 회원은 회사관계기관 또는 제3자에게 기부금 세액공제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쇼핑포인트”를 회사가 운영하는 공식 아디다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didas  CONFIRMED )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해당 모바일 앱의 회원 로그인이 요구되며유효한 회원 계정을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3) 회원이 “쇼핑포인트”를 제3자 바우처로 교환하는 경우3자 바우처에서 정한 유효기간 동안 해당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4) 회원이 “쇼핑포인트”를 상품권으로 변환하여 제품 구매 시 사용하는 경우회사가 이 약관에서 제공한 “이벤트 쿠폰” 기타 바우처할인코드 등을 동시에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제3자 바우처 교환 시 ‘쇼핑포인트’를 제3자가 제공하는 바우처로 교환할 수 없거나 기타 에러 등이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회사에게 해당 사실을 통지해야 하며이를 해태 하여 제3자 바우처 교환 가능기간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원이 ‘쇼핑포인트’를 사용하여 변환한 상품권제공 받은 프로모션(래플경품교환한 제3자 바우처기부한 포인트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귀책으로 인해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사유로도쇼핑포인트로 다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또한회원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동의 또는 조치(이벤트 참석을 위한 항공권 및 숙소 예매)를 거부하거나 적절하게 협조하지 않아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회사에게 어떠한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7) ‘쇼핑포인트’ 및 이를 사용하여 획득한 상품권래플 참가권3자 바우처기부 포인트 등의 사용 권한은 회사로부터 포인트를 적립 받거나 이를 사용한 본인에 한하며타인에게 양도이전제공 또는 담보로 제공하거나 영리 등 이 약관에서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이 제품 구매 후 이를 본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반품할 시에는 해당 구매에 대하여 부여된 포인트와 함께 본 항에 따라 사용한 포인트(및 변환된 상품권교환된 바우처 등)도 부여된 포인트에 상응하는 범위에 한하여 별도의 고지없이 전부 또는 일부 취소됩니다.

(9) 8조 제1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본 항에 따라 사용한 포인트 및 변환된 상품권교환된 바우처 등)는 그 유효기간에 상관없이 회원 자격 상실일자를 기준으로 모두 소멸됩니다.


4.쿠폰의 발행 및 사용
(1) 
쿠폰은 이벤트 쿠폰(레벨업 축하 쿠폰프로모션용 쿠폰생일쿠폰 등및 보상 쿠폰(고객센터에서 발행하는 쿠폰)으로 구분됩니다쿠폰은 회원의 휴대폰 SMS 혹은 이메일을 통해 쿠폰 발행 정보가 안내되며사이트 내의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발행된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해당 매장 또는 사이트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① 이벤트 쿠폰 관련 유의사항

·      (이메일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자에 대한신규가입 축하 쿠폰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이메일을통한광고성정보수신을한경우에한하여 10% 할인쿠폰을지급합니다이때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여부의 판단은 회원가입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회원가입 시 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 거부를 선택하여 가입하였다가가입 이후 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를 하더라도 신규가입 축하 쿠폰이 지급되지 않음)

 

·              생일쿠폰회사는 회원이이메일을통한광고성정보수신을한경우에한하여 14일”간사용가능한생일쿠폰을지급합니다이때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여부의 판단은 생일일자를기준으로6일전시점을 기준으로 하며생일 당일 또는 생일이 지난 시점에 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을 하는 경우 쿠폰 사용기한의 제약이 발생하거나 쿠폰이 발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생일일자를 기준으로6일전이되는시점부터생일일자까지회원 가입 및 이메일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를 한 경우 생일쿠폰의 사용 기간이7일”로제한되며생일일자이후에회원가입 및 광고성 정보 수신 상태를 변경한 경우 쿠폰이발급되지않음) 

 

생일이 1 8일인 경우, 1 9 0시 이후 회원 가입 및 이메일을 통한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 시 생일 쿠폰 발급 대상에서 제외

 

·              레벨 업 축하 쿠폰회사는 회원이 레벨업 축하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는 레벨에 도달하는 경우 이를 축하하기 위해 1회성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해당 쿠폰은 쿠폰을 수령한 날로부터 30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② 보상 쿠폰 관련 유의사항회원은 보상 쿠폰 수령 시 보상 쿠폰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2) 
오프라인 매장에서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정보의 이메일로 안내된 프로모션 코드 바코드를 제시하여야 하며사이트 상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회원 로그인이 요구됩니다.

(3) 쿠폰 사용 시 쿠폰 금액 보다 적은 금액의 제품 구입 시에는 잔액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4) 쿠폰의 사용 권한은 회사로부터 쿠폰을 제공받았던 본인에 한하며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5) 쿠폰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① 회사의 직영점회사와 계약된 공식 매장 또는 사이트를 제외한 기타 판매처에서의 구매 시
② 회사가 지정한 상품(한정판 제품상당한 할인 적용 상품 등구매 시 쿠폰 사용이 불가함을 표시한 경우
③ 법인(단체)구매를 통한 별도 할인혜택 제공 시
 POS /또는 사이트 접속 장해로 인해 쿠폰이 확인 되지 않을 시회사는 본 조 제1항 제6호 및 제3항에 따른 쿠폰 정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쿠폰을 사용하도록 조치할 수 있다.

(6) 
회원이 회사가 발행한 쿠폰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 후 고객의 변심 등에 의해 이를 반품할 시재환원 되지 않습니다회사의 귀책(시스템 오류매장 직원의 실수 등)로 인해 쿠폰이 재환원 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7) 회원이 제품 구매 후 이를 본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반품할 시에는 해당 구매에 대하여 부여된 포인트는 취소됩니다.

(8) 8조 제1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발행된 쿠폰은 그 유효기간에 상관없이 회원 자격 상실일자를 기준으로 모두 소멸됩니다.

5.포인트상품권 및 쿠폰의 정정
(1) 
포인트 적립 및 사용상품권쿠폰 등의 발행 및 사용 등에 오류(이하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오류 발생 사실을 알지 못한데 회사의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은 오류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당해 오류사실을 늦게 알게 된 이유를 소명하여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발행한 포인트상품권쿠폰 매출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해당 매장의 동의를 서면으로 받아 서면으로 증빙을 제출하면 정정 요청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포인트를 정정합니다.

(3)회사는 매장 또는 사이트가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상품권 및 쿠폰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부여된 포인트상품권 내지 쿠폰은 회사가 이를 최종 승인함으로써 유효한 것으로 인정됩니다따라서 고지된 포인트발행된 상품권쿠폰이라 할지라도 매장 또는 사이트와 회사간의 포인트상품권쿠폰 확인 과정에서 불인정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보 후 이를 취소할 수 있으며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상품권 및 쿠폰 등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포인트상품권 및 쿠폰 등의 부여 및 사용 방법은 매장 및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지됩니다



6. 포인트상품권 및 쿠폰 등의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에게 부여(발행)된 포인트상품권쿠폰 등이 회원 개인의 선량한 의도가 아닌 부정한 방식으로 상품을 구매하거나 포인트 등을 부정하게 부여 받는 등의 행위(이하 총칭하여 ‘부정이용’)으로 회사가 판단하거나 회원제 서비스를 부정이용 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의심이 되는 경우 해당 포인트의 부여쿠폰의 발행 및 이용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부정이용으로 인해 부여된 포인트 및 기 발행 된 상품권쿠폰은 원칙적으로 즉시 소멸되거나 무효처리 됩니다포인트상품권 및 쿠폰 소멸 조치와 별도로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고3자가 회사에게 소송을 제기하거나 관계기관을 통한 신고기타 분쟁을 제기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를 면책하고 모든 책임을 부담해야 합니다.
(2) 
본 항 제(1)호의 부정이용의 판단은 회사가 1차적으로 담당하며회원이 부정이용의 판단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로 부정하게 이용하지 않았다는 등의 소명을 듣는 예외적인 절차를 마련하여 정상이용 건으로 변경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으나회사의 부정이용의 판단에 대하여 회원과 이견이 있는 경우 아래 제12조에 의거분쟁을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본 항 제(1)호에 따른 포인트상품권 및 쿠폰 소멸 조치와 더불어 회사가 고객에게 구매실적 인정 거부 및 포인트 누적제한을 아래 제11조에 준하는 ‘통지방법’으로 통지한 후그 통지가 고객에게 도달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원이 회사에 별다른 이의제기가 없을 경우에는 회원이 해당 조치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4) 
회원에게 부여된 포인트상품권쿠폰 등은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상속증여매매 등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5) 
부여된 포인트쿠폰은 그 잔여 포인트 등을 포함하여현금으로 환불되거나 변제될 수 없습니다.


7조의 1 특화서비스관련특약



1.아디다스 러너스 서비스의 운영


(1)아디다스 러너스 온라인 프로필 등록
① 본 특약은 회사의 adidas Runners 온라인 프로필(이하 “온라인 프로필”)에 적용됩니다사이트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이 생성한 온라인 프로필은 폐쇄된 개인 프로필이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의 온라인 프로필에서회원은 사이트 또는 adidas Running 관련 애플리케이션(이하 “아디다스 앱”)을 통해 향후 달리기 및 행사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프로필에는 adidas Runners 이벤트 및 행사 등에 대한 활동 기록(아래 4 “참가 및 배지” 조건에 따라 회원이 이벤트행사 등에 참가하여 제공받은 배지또는 공식적으로 “레벨”로 알려진 기록 및 회원이 달린 거리(킬로미터)와 관련된 통계가 포함됩니다본 특약은 개인이 속한 커뮤니티/활동 지역 또는 도시 외의 지역에서 개최된 이벤트 및 행사를 포함하여 회원이 참가하는 모든 이벤트행사 등에 적용됩니다.

④ 참가 및 배지회원은 회원의 온라인 프로필에서 사용자로 등록하고 AR 그룹에 가입한 경우에만 이벤트행사 등에 참가하거나 사전에 정의된 다른 활동에 참가함으로써 더 높은 레벨의 배지에 도달하고 배지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배지에 도달하도록 회사는 회원의 프로필에서 회원이 도달할 배지 수에 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합니다일부 배지(전부는 아님)는 특정 경품 또는 상품과 관련되어 있습니다이러한 경우회사는 관련된 추가 정보와 본 특약에 의해 명시된 상품을 제공합니다회사가 별도로 명시하지 않은 경우, adidas Runners (요가체력 강화 운동영양 조절)를 통해 조직된 다른 활동에 참가하는 것은 상위 배지에 도달하는 개수에 산정되지 않습니다.

⑤ 활동 기록에는 이벤트 또는 행사 등에 성공적으로 등록했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회원은 사이트의 온라인 프로필 또는 아디다스 앱을 통해 이벤트 또는 행사 등이 시작된 후 15분까지 행사에 성공적으로 등록할 수 있고상위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회원이 참여한 행사 기록이 성공적으로 등록된 건에 한해서만 인정됩니다이벤트 또는 행사 등이 시작된 후 15분이 지난 시점에 참여 행사를 등록한 경우회원의 참가 여부가 온라인 프로필에 나타나지 않으며 기록/크레딧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2)아디다스 러너스 사용자 등록

① 만 19세 이상의 성인은 “온라인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19세 미만의 아동은 “온라인 프로필” 등록 및 이벤트행사 등의 참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온라인 프로필” 생성을 위해서는 회사에서 제시한 회원 가입 절차에 따른 동의를 해야 합니다.

 

(3)아디다스 러너스 회원 준수사항(공통)

① 회원은 정치적 또는 종교적 신념을 표현하기 위해 온라인 프로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언제든지 불쾌한모욕적권리 침해적외설적가학적보복적도착적비도덕적공격적성적 지향적인종적조소중상모략적차별적 또는 품위가 떨어지거나 공서양속에 반하거나회사의 자유재량에 따라 허용할 수 없는 것으로 정한 정보를 회원이 입력하는 것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회사는 이를 위반한 회원에게 “온라인 프로필” 삭제계정 폐쇄아디다스 앱에서 AR 그룹커뮤니티 및 기타 회사가 운영하는 SNS 페이지 또는 행사 등의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는 관련 법령 또는 제3자의 권리와 상충하거나 포르노외설적이거나 저속한 표현증오를 유발하거나인종 차별 또는 불필요한 폭력의 사용을 선동하거나 조장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사이트에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도구 사용을 중단폐기 또는 제한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또는 기타 컴퓨터 코드프로그램 또는 데이터를 업로드이메일 전송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이 “온라인 프로필” 또는 사용자 등록을 하더라도 어떤 종류의 권리도 얻을 수 없으며특히 회원은 온라인 프로필에 입력한 정보 제공행위와 관련되거나 adidas Runners 행사 및 달리기 행사 등 참가에 대한 반대급부로 어떠한 경제적 이익기타 보상을 청구할 권한이 없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본 항을 위반한 경우 해당 회원의 “온라인 프로필”을 삭제폐쇄하거나 아디다스 앱에서 AR 그룹커뮤니티 및 기타 회사가 운영하는 SNS 페이지 또는 행사 등의 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4)경품 또는 상품의 제공

 “온라인 프로필”은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사로부터 상품 형태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독점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회사는 추가적으로 각 이벤트 및 행사에 따라 상품을 획득하는 방법과 관련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상품은 행사 및 행사를 주최하는 국가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메일, SNS 또는 직접 당첨자에게 당첨 사실 및 경품 등 신청 방법을 적절히 안내합니다당첨 사실을 안내받은 당첨자는 원칙적으로 회사가 특별히 지정된 기간이 없는 경우 최대 14일 동안 당첨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해당 기간이 도과한 경우 회원은 더 이상 당첨사실의 확인 내지 상품 등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③ 당첨자는 경품의 수령 및 이용 여부를 수락하고 확인할 의무를 부담합니다회사가 등기우편이나 택배회사를 통해 당첨자에게 경품을 보내는 경우회사의 어떠한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하여 배송 중에 발생한 사고 내지 손해를 제외하고 회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당첨자는 경품과 관련된 부대비용(보험료경품 관련 세금 등 포함)에 대한 책임이 자신에게 있음에 동의하고경품을 제공 받기 전 또는 늦어도 경품 수령 후 지체없이 비용을 직접 또는 회사가 부대비용의 처리를 대행하는 경우 회사에게 지불해야 합니다만약회사가 경품 관련 부대비용에 대하여 이벤트행사 등 진행 시 사전에 고지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고지항목이 본 약관의 내용에 우선하여 적용되며당첨자가 부대비용을 적절하게 지불/처리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경품 등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경품 등은 현금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당첨자가 수령한 경품 등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되어야 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당첨자는 경품 등을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해 간접적으로 판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하지 않음을 보증하며어떠한 종류의 상업적 또는 광고 목적(온라인 경매 플랫폼 등을 통해 경품 등의 경매추첨에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를 포함으로 경품을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

⑦ 각 경품은 나눌 수 없으며 회사 또는 회사의 제휴사 등에서 당첨자에게 제공한 형태로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경품 등을 변경하거나 회수할 권리를 보유합니다다만이러한 경우 원칙적으로 대체품 등은 본래 지급받기로 한 경품 등과 적어도 동일하거나 보다 큰 가치를 가져야 합니다.

⑨ 어떤 이유로든 당첨자가 청구하지 않은 경품 등은 회사의 자산으로 유지되며당첨자가 경품 등을 거부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⑩ 회사가 당첨자에게 연락할 수 없거나 경품 수령을 통지한 후 14일 기간 이내에 경품 등이 당첨자에게 전달하지 못한 경우또는 다른 사정으로 인해 당첨자가 경품 등을 청구하지 못한 경우회사는 다른 당첨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회사가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더라도 최초로 경품 등을 당첨 받은 당첨자는 경품 등을 제공받을 권리를 포기하게 됩니다.

⑪ 회사가 제공하기로 약정한 경품 등의 범위를 초과하는 기타 모든 여행 경비(보험추가 비용숙박비식대 및 음료비용기타 수수료 등 포함)은 당첨자가 모두 부담합니다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당첨자에게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회사가 제공한 경품 등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당첨자는 유효한 여권비자나 신분증 등을 휴대해야 하며 관련 비용은 당첨자가 스스로 부담합니다만약당첨자가 경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 등이 없는 경우회사는 경품 등을 회수하거나 당첨 사실을 무효화하고 대신 다른 당첨자를 선정할 전적인 권한이 있습니다.

 

(5) “온라인 프로필” 관련 면책 특약

① 회사는 회원이 “온라인 프로필”을 생성하는 것과 관련된 경비 등을 지불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인터넷 사용 요금 등 관련 비용은 회원이 스스로 부담합니다).

② 회사는 (i) 회원 소유의 장치기기 등의 제약지연 또는 회원이 입력한 정보의 손실 등을 야기할 수 있는 특성의 네트워크(케이블인터넷 또는 기타 관련 네트워크), 컴퓨터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중단, (ii) 네트워크(케이블인터넷 또는 기타 네트워크), 웹사이트컴퓨터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관련된 종류의 사고 또는 기타 재난 및 (iii) 회사의 전적인 귀책으로 발생한 업무 소홀 내지 고의적인 불법 행위의 경우를 제외하고는회원이 입력한 정보 또는 처리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온라인 프로필”과 회원이 사용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 구성을 위해 사용되는 가장 넓은 범위에서의 기술 간 비호환성에 대해서도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④ 관련 법령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회사와 “온라인 프로필” 생성과 관련된 업체제휴사기관 등은 “온라인 프로필” 생성으로 인해 회원에게 야기되는 손실손해 또는 부상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등기우편배송 등의 방식으로 당첨자에게 경품 등을 제공하는 경우회사는 택배업체 또는 우편 배달업체의 행위 내지 경품 등의 훼손파손 또는 분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내부정책의 변경관련 법령 개정 등 이유를 불문하고 “온라인 프로필” 또는 사이트의 운영을 중지중단변경 또는 폐지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하며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책임과 손해 배상 청구에서 배제됩니다.

⑦ 회원은 스스로의 책임하에 각 adidas Runners 이벤트 및 행사 등에 참가하고 관련된 면책 특약을 수락하는 데 동의합니다회원은 자신의 건강 상태가 양호하고어떠한 제약 없이 행사 등에 참가할 수 있음을 확약합니다달리기 행사 및 이벤트 등은 대부분의 경우 일반 도로에서 이루어지므로관련 교통 법규를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가 행사 등의 개시 전행사 도중 또는 행사 종료 후에도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회사는 고의적인 위법행위나 회사의 전적인 귀책으로 기인한 업무 소홀에 따른 손해에 대해서만 책임을 부담하며단순한 업무 소홀 내지 경과실의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통상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일반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해로만 책임의 범위가 제한됩니다상기 언급한 면책 범위는 생명신체 또는 건강에 상해를 입히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으며다른 법령에서 특별히 정하지 않는 한 회사는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AR커뮤니티 활동” 관련 면책 특약

① 회원은 아디다스 앱을 이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특정 장소에서 회사 또는 회사를 대신하여 조직된 AR 커뮤니티 관련 달리기 행사 또는 신체적 활동(이하 AR 커뮤니티 활동”)에 현재적 또는 잠재적인 위험이 내재되어 있음을 인식하고 AR 커뮤니티 활동”을 개시함으로써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는 의사를 표시함에 동의합니다. 회원 본인은 AR 커뮤니티 활동”에 참가함으로 인해 관련 위험, 부상, 사망 또는 재산적 손실 또는 손해가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오로지 본인에게 있음에 동의합니다.

② 회원 본인이 AR 커뮤니티 활동”에 참가하도록 허용한 회사, 회사의 본사 및 그 계열회사 등의 임직원, 이사, 대표자, 대리인, 대행사, 에이전트 및 대리인(이하 “주최 측”) AR 커뮤니티 활동”을 운영하는 목적과 해당 활동이 추구하는 가치 내지 본 특약을 통해 회원에게 회사가 안내하거나 특별한 주의를 당부하는 사항들이 충분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음을 전반적으로 고려하여, 본인은 다음과 같이 동의합니다.

    (i)       AR커뮤니티” 활동 참가로 인해 주최측을 대상으로 청구할 수 있는 주최 측의 업무소홀 등과 관련된 청구를 비롯하여 모든 청구를 포기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ii)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주최 측은 회원 본인 스스로의 결정에 따라 발생한 회원의 AR 커뮤니티” 활동 참가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신체 및 재산상 손해나 손실에 대하여 회사가 어떠한 종류의 청구나 소송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iii)       본인은 본인 또는 제3자의 개인적인 부상, 본인의 AR 커뮤니티 활동” 참가로 인하여 야기된 본인 또는 제3자의 신체적, 재산적 손해에 대한 모든 청구 및 책임으로부터 주최 측을 보호하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최 측을 면책하는 데 동의합니다.

 

③ 참가 규칙

회원 본인은 본인의 AR 커뮤니티 활동” 참가가 다음에 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i)       AR커뮤니티 활동”에 참가하기 전 안전 브리핑과 안전관리 지침을 듣고 준수해야 합니다.

   (ii)       AR커뮤니티 활동” 참가 전 또는 활동 도중에 술을 마시지 않아야 합니다.

  (iii)       AR커뮤니티 활동”에 참가하는 동안 주최측이 제공하거나 주최측을 대신하여 제공받은 모든 보호장비 등을 안전하게 착용해야 합니다.

  (iv)       AR커뮤니티 활동”이 행해지는 현장에서 주최 측이 제공하거나 주최측을 대신하여 제공받은 모든 장비를 안전하게 보관, 사용하고 활동이 종료된 후 동일한 상태로 주최 측에 해당 장비를 반환해야 합니다.

   (v)       본인은 주최 측이 본인의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주최 측이 미리 지정한 양식에 따라 주최 측에 제공하거나 열람하도록 해야 합니다.

  (vi)       본인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입니다.

 

④ 의료 및 보건

    (i)       회사는 참가자 본인이 허약한 체질이거나, 심장 질환이 있거나, 임산 중이거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행사에 참가하기 전부터 부상을 입은 사실이 있는 등 신체적인 활동에 적합하지 않은 참가자가 행사에 참가하는 것은 이유를 불문하고 허용 내지 권장하지 않습니다.

   (ii)       참가자 본인은 행사 참가 시점에 본인이 알거나 알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본인이 신체적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제한할 이유가 없으며, 해당 활동에 참가함에 따라 악화될 수 있는 특정 질환 또는 의학적 상태를 참가 시점인 현재 앓고 있지 않음을(아울러 관련 질환을 앓았거나 부상 등을 당한 적이 없음)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회원 본인은 본인이 신체활동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고 관련 위험의 발생가능성을 수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이벤트 및 행사 등의 참가가 허용된다는 것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회원 본인이 활동에 참가하기 전이나 활동 중 또는 활동 종료 후 본인이 겪을 수 있는 통증, 불편함, 피로 또는 기타 증상을 의료진 및/또는 주최측에 즉시 통보해야 할 의무가 있음에 동의합니다.  주최 측은 회원 본인(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의 활동 참여를 즉시 중단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을 확인하며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응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원 본인은 주최 측 및/또는 의료진에서 제공하는 치료 내지 의료행위에 동의하고 관련 제반 비용을 스스로 지불하며, 의료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이나 청구 등으로부터 주최 측을 보호, 배상 및 면책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⑤ 홍보

    (i)       회원 본인은 주최 측 및/또는 주최 측을 대리하는 자가 홍보, 뉴스 및/또는 기타 향후 판촉 또는 광고를 위해 회원 본인의 이름, 이미지, 사진, 동영상, 음성 녹음, 성과 데이터 및 위치 정보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로써 본인은 주최 측 또는 주최 측을 대리하는 자가 본인이 활동에 참가한 모습 등을 사진, 동영상 등으로 촬영하거나, 녹음하거나, 이미지로 제작 등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ii)       회원 본인은 주최 측에게 본인이 보유할 수 있는 현재 및/또는 미래의 모든 저작권 및 기타 모든 권리, 표제 및 이해 관계 등을 양도합니다. 본인은 주최 측이 향후 판촉 활동을 위해 미디어 형식으로 이미지 등을 사용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하고 이미지 등의 사용과 관련하여 주최 측, 라이선스권자 또는 양도인을 대상으로 어떠한 보상을 청구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회원 본인은 법적으로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현재 또는 미래에 본인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저작권, 인격권 내지 전 세계의 특정 국가, 지역 등에서 향유할 수 있는 모든 광범위한 권리를 포기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iii)       회원 본인은, 주최 측이 adidas 제품 및 adidas 브랜드의 제조, 판매, 유통, 광고 및/또는 판촉 활동(이를 모두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음)을 위해 가용한 모든 채널에서 회원이 제시한 모든 의견, 피드백, 아이디어 및 정보를 주최 측이 어떠한 제약 없이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주최 측에 영구적이고 전 세계적인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⑥ 기타

본 “AR 커뮤니티 활동” 관련 면책 특약은 본인 또는 본인의 승계인, 대리인, 상속인, 관리인, 수탁자 또는 양수인에 구속력이 있습니다. 관련 법령에 따라 개별 조건이 무효가 되는 경우, 해당 조건을 제외한 나머지 조건은 효력이 유지됩니다. 본 면책 특약은 대한민국 법령에 따라 해석됩니다. 회원 본인이 본 면책 특약에 서명하기 전 본 특약을 충분히 읽고 이해했음을 확인하며 본인은 본 특약에 동의함으로써 주최 측을 상대로 별도로 본인이 가질 수 있는 특정한 법적 권리를 포기한다는 사실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8조 회원탈퇴및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의 회원 탈퇴 과정을 통해 탈퇴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회원 자격 및 등급을 조정제한•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다만 본 항 제(3)호의 경우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포인트 또는 쿠폰을 부정 부여부정 사용 등 멤버십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4) 
다른 이용자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여 손해를 끼친 경우
(5) 
관련법에 따라 회원 정보 파기가 필요한 경우 

(6) 기타 본 약관과 관계 법령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거나 멤버십 자격을 이용하여 공공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회원이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사이트 내 당해 서비스 화면에서 본인 확인을 거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회사는 24시간 이내 회원탈퇴 처리합니다.
3. 
본 약관 제6조 및 제8조 제1항의 사유에 의해 탈퇴 처리되면 사이트가 정한 일정 기간 경과 후 즉시 모든 개인 정보 및 포인트가 함께 삭제되며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4. 
탈퇴한 회원의 재가입의 경우사이트가 정하는 회원 재가입 절차에 따라 회사가 정한 기간 경과 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9조 개인정보수집이용 등
1. 
회원의 개인 정보 수집이용 등에 관해서는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관련법령의 내용을 준용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맞춤서비스커뮤니티서비스모바일서비스쇼핑몰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파트너쉽을 맺어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집니다.

10조 사이트를 통한 서비스 운영
회사는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서비스를 홍보하고 회원의 멤버십 정보(회원 본인의 개인정보구매이력정보포인트정보프로그램 참가이력 정보, AR등급(레벨정보 등)를 제공하여 투명하게 멤버십 및 특화 서비스를 관리 및 운영합니다.

11 SMS, 카카오톡 및 e-mail 발송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및 쿠폰에 대한 정보와 회사의 구매 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의 휴대폰번호로 문자 안내 관련 문자메시지(또는 카카오톡), /또는 e-mail을 통해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vent, 신상품소개 등의 서비스 제공의 경우 회원의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를 요하며회원이 광고성 정보의 수신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이를 즉시 중단합니다회사는 해당 문자메세지(또는 카카오톡/또는 e-mail 발송 시 거부의사를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2조 약관 위배시의 책임/손해배상 및 분쟁 조정
1. 
회사와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고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개인정보처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회사에게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지 않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 및 분쟁 조정에 관해서는 대한민국법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1 2 7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1 9 30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6 1 28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6 6 26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6 10 7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7 3 3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7 6 14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7 10 13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18 2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0 5 1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1 6 30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1 105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2 120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2 6 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3 5 4일자로 개정되며, 2023 6 4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3 6 29일자로 개정되며, 2023 7 2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1(시행일이 약관은 2023 9 18일자로 개정되며, 2023 9 25일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하며 무단복제배포전송 기타 저작권과 침해 행위를 엄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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