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슈퍼스타
[57]슈퍼스타에도 오리지널이 있다
농구 코트에서 태어나 힙합과 스케이트보드 씬을 사로잡은 실루엣. 코트를 넘어 스트릿의 판도를 바꾼 스니커즈의 영원한 근본. 2025년, 슈퍼스타가 프리미엄한 디테일과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기대하세요 🖤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의 역사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1960년대 후반, 농구 코트에서 처음 등장한 이후 농구와 힙합 문화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신발로 자리잡았습니다. 농구화를 기반으로 한 둥근 쉘 토 (Shell Toe)와 가죽 갑피는 슈퍼스타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로 남아 있습니다. 현재 슈퍼스타는 고유한 디테일을 유지하면서도, 밑창을 보강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쉘 토 (Shell Toe)는 무슨 뜻인가요?
아디다스가 1960년대 후반, 처음 슈퍼스타를 선보였을 때 모두가 열광했습니다. 주로 천으로 만들어졌던 농구화 속에서 가죽으로 만들어진 슈퍼스타가 주목을 끈 것을 당연했습니다. 특히 단단한 앞코 부분이 발가락을 보호해줄 수 있다는 점도 아디다스 슈퍼스타가 농구 코트 위의 '슈퍼스타'로 주목받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도 이어지는 아디다스 슈퍼스타의 조개 무늬 앞코는 쉘 토 (Shell Toe)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자주 묻는 질문
아디다스 슈퍼스타 사이즈는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정사이즈로 출시되므로 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은 경우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와 슈퍼스타 82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슈퍼스타 82는 1982년도의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출시된 모델입니다. 일부 슈퍼스타 82 모델은 3 스트라이프 부분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화이트 색상 제품의 경우 오리지널스 슈퍼스타는 아웃솔이 흰색이며, 슈퍼스타 82는 아웃솔이 빈티지한 크림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XLG 무엇 인가요?
슈퍼스타 XLG는 클래식한 슈퍼스타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새롭게 출시한 모델입니다. 슈퍼스타 고유의 둥근 토와 3 스트라이프 라인을 유지하면서 투박한 느낌의 아웃솔을 적용하며 부드러운 착화감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