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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idas/6월 2023

Spring At Coachella: The Bad Bunny adidas Campus Experience

아디다스 x Bad Bunny Campus Wild Moss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아디다스와 Bad Bunny가 올해 코첼라에서 사막을 봄으로 물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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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산 수입 이끼와 70년산 분재를 포함해 천장부터 바닥까지 5만송이가 넘는 60여 종으로 이루어진 놀라운 꽃 구조물을 설치해 생동감 넘치는 팝업 경험을 구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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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끼로 덮인 벽과 천장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화초로 만든 샹들리에를 늘어뜨린 팝업 공간은 모두 Bad Bunny의 최신작인 아이코닉한 아디다스 캠퍼스의 디자인과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코첼라 팝업의 벽면에는 생화로 제작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Bad Bunny의 로고가 배치되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수직 형태의 격자 구조물을 세워 살아있는 식물을 위한 공간을 만들고 빌트인 형태의 개간 시스템을 통해 물을 주는 방식으로 구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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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d Bunny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코첼라 팝업에 초대된 페스티벌 참석자들은 글로벌 런칭일 전에 아디다스 x Bad Bunny Campus Wild Moss를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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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mian Lillard, Jalen Green, Nia Dennis, Chente Ydrach, Shareef Grady, Xochitl Gomez와 Kate Ahn 등 Bad Bunny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수많은 게스트와 서포터들이 코첼라 팝업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한편 최신 아디다스 캠퍼스 콜라보 제품을 원하는 수많은 Bad Bunny의 팬들이 팝업 공간에 모여들었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페스티벌 스타일을 뽐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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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년대를 풍미한 농구화, 아디다스 캠퍼스는 많은 진화를 거듭했습니다. 처음에 실전 경기를 위한 퍼포먼스 농구화로 개발된 캠퍼스는 이후 스케이트보더와 힙합 팬들 사이에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본에서 캠퍼스는 특히 'Collegiate Burgundy'와 'Collegiate Navy' 색상에 매료된 빈티지 의류 수집가와 애호가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으며 컬렉터들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하나의 심볼이 되었습니다.  
 
이제 Bad Bunny가 자신만의 독특한 렌즈를 통해 캠퍼스 제품을 재해석하여 이 클래식 로우탑에 Bad Bunny만의 흔적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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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id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