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rt-erroralert-infoalert-successalert-warningbroken-imagecheckmarkcontact-emailcontact-phonecustomizationforbiddenlockedpersonalisation-flagpersonalizationrating-activerating-inactivesize-guidetooltipusp-checkmarkIcons/Communication/USP/Cash-deliveryIcons/Communication/USP/Delivery-eveningIcons/Communication/USP/Delivery-same-dayIcons/Communication/USP/Delivery-storeusp-deliveryIcons/Communication/USP/Exchangeusp-free-returnsIcons/Communication/USP/Gift-cardIcons/Communication/USP/KlarnaIcons/Communication/USP/Salespritearrow-backarrow-downarrow-left-longarrow-leftarrow-right-longarrow-rightarrow-upbag-activebag-inactivecalendar-activecalendar-inactivechatcheckbox-checkmarkcheckmark-fullclipboardclosecross-smalldownloaddropdowneditexpandhamburgerhide-activehide-inactivelocate-targetlockminusnotification-activenotification-inactivepause-shadowpausepin-smallpinplay-shadowplayplusprofilereloadsearchsharewishlist-activewishlist-inactivezoom-outzoomfacebookgoogleinstagram-filledinstagrammessenger-blackmessenger-colorpinterestruntastictiktok-defaulttiktoktwittervkwhatsappyahooyoutube
Skip to main content
adidas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교환이 불가하여 무료 반품 후 재주문 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일반적으로 착화, 착용으로 인해 제품 훼손, 텍 훼손, 신발박스 훼손 (브랜드박스 상이, 박스에 송장부착 포함) 된 경우는 

반품이 불가하여 검수 후 반품 배송비 및 회송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교환 서비스 종료 안내 -

2021 9 1일부로온라인스토어의교환서비스가종료되어안내드립니다.

(오프라인매장에서구매된제품에대한교환서비스는기존과같이유지됩니다.)

아디다스코리아는고객의편의를최우선으로하는서비스제공을위하여노력하고있습니다.

반품재주문하신다면기존교환에소요되는시간보다빠르게상품을수령하실있습니다.

교환서비스종료이후수령하신상품의사이즈맞지않음, 옵션오선택, 불량등의이유로교환을원하실경우에는재주문수령하신상품을반품접수해주시면됩니다.

이에따라, 아디다스온라인스토어의구매이용약관이아래와같이변경되오니, 서비스이용에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 변경된 구매 이용 약관- 

<제 17조> (환불, 반품 및 대행) 

2. 이용자는상품을배송받은경우다음각호의어느하나에해당하는경우에는환불을없습니다.

4. 이용자는1항에따라환불을하는경우이용자는이미제공받은상품을반환하여야하며, 회사는이미지급받은상품의대가를이용자로부터상품을반환받은날부터 3영업일이내에이용자또는결제업자에게환불하거나결제업자에게결제대금의청구를정지하거나취소할것을요청합니다. , 결제업자에게환불하는경우이용자에게별도통지합니다.

5. 이용자는4항에따라이미제공받은상품의반환(이하“반품”)위해회사에게배송사업자의지정을요청(이하“반품대행서비스”) 있습니다. , 이용자의귀책(예를들어, 배송사업자가 2~3이상이용자가지정한반품대상상품의인계장소에방문했음에도상품을반환하지않음) 또는회사/또는배송사업자의사정으로인해반환요청일로부터 15이내에지정된배송사업자에게반품상되지않은경우, 이용자는회사에게배송사업자의재지정을요청해야하며이용자가재지정을요청하지않는회사는상품수거를위한별도추가안내를하지않습니다.

6. 이용자는반환요청일로부터 15이후에도배송사업자재지정을요청하거나상품의반환을있습니다. , 회사는이용자의귀책으로인해이용자에게발생가능한보관료추가비용을부담하지않으며, 회사또는배송사업자에게손해가발생한경우이용자에게반품대행서비스와관련된제반비용을청구할수도있습니다.

7. 56항에따른회사의“반품대행서비스”제공에도불구하고, 이용자는1, 3항에따른청약철회권리4항에따른대금반환청구권을자유롭게행사할있습니다.


* 적용일자 

2021년 9월 1일 

 

답변에 만족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