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 상품 교환이 가능하지 않으므로, 환불(반품) 요청, 반품과 더불어 재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다만, 2024년 2월 21일부터 “아래 사이즈 교환 거부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상품의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 상품에 한하여 다른 사이즈 교환 신청 하시면 1회 교환이 가능합니다.
 
1. 교환 신청 
◎ 회원 구매시 :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해당 주문의 상세보기에서 교환] 
ⓑ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만 신청이 가능 
 ※ 교환신청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1588-8241)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비회원 구매시 : 상세설명 추가 필요
 
2. 교환 접수 후 약 3~5영업일 이내(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에 CJ 대한통운 기사님이 지정하신 회수지로 방문하여 수거 합니다.
 
3. 교환 접수 시 CJ 대한통운 이용 시 반품배송비는 무료이며,(CJ 대한통운 외 다른 택배사 이용 시 당사 고객센터에 미리 해당 사실을 알려야 하고 배송비 고객 부담) 반품된 상품은 본사(물류센터)에서 이상유무를 확인하게 되며, 이상이 없을 시 교환 확정 됩니다. 검수 후 기존상품이 반환되어 고객님께 배송되며 교환 배송비 및 회송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교환 거부 대상
- 신청 시 가용 재고가 없는 경우(단, 재고 충당 시점에 따라 가용 여부가 달라질 수도 있음)
-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 HYPE 상품 구매 시
- 동일한 제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나 다른 색상으로 변경 요청 시 
- 교환 요청 상품, 포장(브랜드 박스 포함), 기타 부속품(TAG) 등의 전부 또는 일부 멸실, 훼손, 오염, 누락 등이 발생한 경우
- 상품 포장, 기타 부속품을 교환 요청 상품과 함께 반환하지 않은 경우
 
5. 교환 상품으로 배송 완료까지 약 1~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가장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