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배송 시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배송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반품/환불제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반품/환불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반품/환불주문 또는 배송 상태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배송
주제별 질문들Usp delivery same day주문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Usp gift card결제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Usp free returns반품/환불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Usp delivery배송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Usp sale프로모션 / 쿠폰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Product상품문의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Adiclub logo멤버십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LogoTerms & Conditions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LogoA/S 수선심의Dropdown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어린이(Kids) 제품의 AS정책이 별도로 있나요?어린이 제품 안전 친화기업 인증은 무엇인가요?어린이 제품 중 안전친화기업으로 인증된 제품은 어떤 것인가요?심의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구매한 상품을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불량 제품 심의는 어떻게 하나요?수선 & 심의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제조 연월이란 무엇인가요?원산지 정보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