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19]
농구 코트에서 태어났지만 거리에서 자란, 강렬한 아디다스 포럼 시리즈는 도시에서 사랑받는 신발입니다. 미드/로우 디자인이 제공되는 아디다스 포럼 스니커즈는 진정한 나 자신을 보여줍니다.
모두에게 사랑받을 만한 아디다스 포럼
아디다스 포럼이 80년대 농구 코트를 지배했던 때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포럼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 오늘날의 선수들은 부상과 피로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농구 전문가들이 빠르게 참여했고 아디다스 포럼은 농구 역사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이후 아디다스 포럼 운동화는 90년대 랩 음악계를 휩쓸었습니다. 거리와 수많은 영향력 있는 랩 아티스트의 발에서 보이게 된 이 아디다스의 클래식한 신발은 맹목적인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두 집단 모두가 같은 열정으로 이 신발을 사랑했으며, 당연히 그럴 만한 신발이었습니다. 이런 엄청난 인기를 얻기 위해 오리지널 아디다스 포럼은 확실히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고, 이제 진정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여 돌아왔습니다.
다음 단계를 향하여
이제 다음 세대는 상징적인 디자인의 멋진 모습을 하이, 미드, 로우 모델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포럼 84는 현재의 기술을 채택해 쿠션 바운스 폼으로 만든 미드솔로 더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하고 발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전체 고무 밑창이 제공하는 편안함과 접지력으로 코트의 움직임을 그 어느 때보다 날카롭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아디다스 포럼은 고급스러운 코팅 가죽 갑피와 벨크로 스트랩의 레트로적 매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인 아디다스는 어떤 스포츠나 스트리트 웨어도 매치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날렵한 실루엣과 다양한 컷 길이는 이 전설적인 아디다스 스니커즈에 현대적인 스트리트 매력을 더합니다.